애드릭스 마케이팅 부업 / 행복저축문화예술협회 /홍보마을 시인 김남열 / 나는 세상의 주인공이다

본문 바로가기
시인 김남열 시

시인 김남열 / 나는 세상의 주인공이다

by 사람다운 2023. 8. 12.

나는 세상의 주인공이다

김남열

 

나는 세상에서 오직 하나
어디에도 나란 존재 없다

 

나 없는 세상이란 없으며
내가 중심 되어 돌아가고

 

내가 세상의 중심에 있는
나는 세상의 소중한 존재

 

나는 큰 우주를 닮은 존재
나는 작은 우주와도 같은

 

자연 속에서도 나와 같은
존재 어디에도 볼 수 없는

 

거룩하고도 거룩하여라
신성하고도 신성하여라

 

천상천하유아독존적인
나는 세상의 주인공이다

 

https://play.google.com/store/books/details?id=jYHQEAAAQBAJ 

 

나는 세상의 주인공이다, 저자: 김남열 - Google Play 도서

나는 세상의 주인공이다 - 저자가 김남열인 eBook입니다. PC, Android, iOS 기기에서 Google Play 북 앱을 사용해 이 책을 읽어 보세요. 책을 다운로드하여 오프라인으로 읽거나 나는 세상의 주인공이다을

play.google.com